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가볍고 만화책 볼 때 좋은 이미지 뷰어 추천 꿀뷰 Honey view

by 적시우 2017.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적시우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이미지 뷰어 중 하나인 꿀뷰입니다.

Honey view는 꿀을 보다. 꿀처럼 여기다라는 뜻일텐데요. 

시각적으로 좋은 걸 보면 꿀처럼 달달하게 느낀다고 붙였을까요? 

 

 

 

 

무튼 이름을 간결하면서도 임팩트있게 잘지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꿀뷰라고 검색만 하셔도 손쉽게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파일의 크기는 7.26MB 입니다.

 

그리고 파일 경로에서 꿀뷰의 크기를 보니까 25MB를 차지하고 있네요.

 

가볍네요.

 

 

 

 

설치 약관으로는 언제나 어디서나 기업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뷰어입니다.

 

꿀뷰는 반디소프트에서 개발하고 배포하는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

 

설치 옵션을 선택하시고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써본 버전은 5.20버전입니다.

 

구성은 상단에 보기 모드, 슬라이드 쇼, 책갈피, 편집, 사진 보관함.

 

 하단에 화면의 배율, 넘기기 버튼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보기 모드입니다.

 

만화책을 보기 쉽게 스마트 두장 보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두장보기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누르기 쉽도록 단축키도 옆에 숫자로 지원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쇼도 지원하고 있는데요.

 

이미지를 넘기기 손으로 넘기기 싫을 때 지정하면 좋겠죠.

 

역시나 이것도 컨트롤과 숫자키로 단축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넘길 때 효과를 지정할 수 도 있고 반복에 랜덤까지 갖출 건 갖췄습니다.

 

 

 

그냥 보고 꺼버리면 어딜 봤는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오늘 봤다가 내일 기억할 수 있는 책갈피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편집에서는 이미지 변환가 복사하기, 편집 프로그램 실행, 바탕 화면 배경으로 지정의 기능을 지원하고 있네요.

 

 

 

다음으로는 이미지 중에서 원하는 이미지만 따로 이동하거나 복사할 수 있도록 지정하는 사진보관함 기능을 지정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짤을 득할 때 좋겠죠.

 

 

다음은 뷰어창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눌러본 화면입니다.

 

열고 닫고, 필터 적용, 이동, 보기, 파일, 인쇄, 환경설정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벼우면서도 있을 건 다 있는 꿀뷰.

 

만화책을 볼 때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